크롬의 11가지 효능들

인체는 최적의 대사 수준을 달성하기 위해 미량의 다양한 금속과 영양소를 필요로합니다. 크롬은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있는 이러한 영양소 중 하나입니다.

역사
크롬은 1790 년대에 처음 발견되었지만 신체 기능에 대한 중요성은 쥐의 혈당 보존에 미치는 영향이 연구 된 1950 년대까지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혈당 수치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는 효모 재배자의 영양소를 포함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중에 많은 연구에서 미네랄이 크롬이라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크롬은 수용성 화합물로 작용하여 인슐린이 혈당 수치를 조절하도록 돕습니다. 설탕 페이스트라고도합니다. 그것은 세포막을 통한 체액의 이동을 촉진하기 때문에 세포 인슐린 흡수를 돕는 것으로 믿어집니다.

크롬이란?
크롬은 신체에 최소한 필요한 미량 금속이지만 신진 대사와 같은 중요한 기능에 중요합니다. 크롬은 설탕을 혈류로 이동시켜 신체가 고혈당 수치를 조절하도록 도와줍니다. 크롬은 또한 다른 미량 원소와 함께 작용하여 단백질, 지방 및 탄수화물을 증가시킵니다. 두 가지 유형의 크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크롬 피 콜리 네이트 및 포도당 내성.

크롬 결핍의 증상
최근 연구에 따르면 미국과 같은 선진국 인구의 약 20 ~ 50 %가 소량의 음식을 섭취하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패스트 푸드가 매일 식단에 들어가면 크롬 결핍의 상당한 영향이 있습니다. 크롬은 신체가 인슐린을 조절하고 대사 과정을 조절하는 데 중요합니다. 크롬 결핍은 혈당 수치 증가와 대사 장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크롬 결핍으로 성인과 어린이는 많은 피로와 스트레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신체의 적절한 영양소 흡수에 영향을 미치며, 이는 이전에 노인과 청소년의 성장 과정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크롬 결핍은 또한 죽상 경화증과 역 염증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크롬은 대사 과정과 인슐린을 방해하지만 건강상의 이점은이 두 가지 이상입니다. 이것은 신체가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키는 모든 일을하는 데 정말로 도움이됩니다.

크롬이 풍부한 음식을 먹어야하는 11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1. 당뇨병 예방
    글루텐은 신체에서 에너지를 생산하는 데 필요하며 세포가 신진 대사를 지원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인슐린은 신체가 혈당 수치를 조절하는 데 사용하는 약입니다. 맥주 효모 또는 베이킹 소다는 크롬의 좋은 공급원이며 소스 나 소스에 아보카도 토스트에 첨가 할 수 있으며 치즈 맛이 있습니다. 이것은 식단에 크롬을 추가하고 신체의 당뇨병을 예방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것은 또한 신체에 장기간의 접착제 축적을 유발하는 인슐린 반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제 2 형 당뇨병 환자를 대상으로 한 연구에 따르면 크롬을 4 개월 동안 투여하면 콜레스테롤과 포도당 수치가 현저하게 감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2. 낮은 콜레스테롤
    신체의 모든 나쁜 콜레스테롤은 위장에 흡수되어 흘러 나갑니다.

혈관 및 기타 혈관 용. 이것은 신체의 소화 기관에 스트레스로 이어질 수 있으며 다양한 만성 질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크롬은 지방 연소를 촉진하고 신체가 콜레스테롤이나 지방을 저장하지 못하도록 보호합니다. 빠른 체지방으로 이어지는 적절한 소화를 촉진합니다. 비장의 면역 체계에 손상을 입은 환자를 대상으로 한 42 일간의 연구에서 크롬 수치를 정기적으로 모니터링 한 결과 콜레스테롤이 낮아지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1. 심장병
    죽상 경화증은 심장에 충분한 문제를 일으 킵니다. 식품에 존재하는 다른 미량 원소와 함께 크롬은 속쓰림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콜레스테롤을 낮추면 동맥과 혈관이 더 뚱뚱해지고 뚱뚱해지는 데 도움이됩니다. 혈류를 자극합니다.
  2. 과체중 방지
    모든 다이어트에는 항상 체중 감소가 동반됩니다. 이는 신체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지방을 제거하는 데 필요한 모든 영양소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크롬은 건강을 유지하고 신체가 더 오래 지속되도록 돕는 최고의 미네랄 뼈 중 하나입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크롬은 혈당을 조절하고 지방과 탄수화물에 대한 갈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크롬은 신체에 축적되는 지방 조직의 양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3. 건강한 뇌
    뇌의 능력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하고 기억에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크롬은 뇌 기능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주어 뇌가 노화됨에 따라 뇌의 기능을 증가시킵니다. 크롬은 시상 하부 기능을 촉진하여 뇌 노화와 그 역할의 부정적인 영향을 방지합니다.
  4. 피부를 건강하게 유지하고 여드름을 예방하십시오
    크롬은 건강한 피부를 촉진하기 위해 함께 작용하는 다른 식물성 영양소가 포함 된 식품에서 종종 발견됩니다. 크롬 보충제는 신체가 혈당 수치를 조절하도록 돕고 혈당 수치의 변화는 여드름이나 피부 결점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5. 더 잘 먹지 않음
    신체는 기능을 수행하기 위해 충분한 영양분을 흡수해야합니다. 신진 대사를 촉진하고 지방과 탄수화물을 분해하여 신체의 지방 흡수 능력을 촉진합니다.
  6. 건강한 신진 대사의 비용
    신진 대사 질환 예방, 신체 건강 유지, 지방 감소, 근긴장 조절, 골밀도 조절, 뇌 보호 등을위한 최고의 약이 될 수 있습니다.
  7. 좋은 눈
    당뇨병은 눈 건강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며 종종 녹내장으로 이어집니다. 이로 인해 체액이 눈으로 들어가 안구 신경과 망막을 마사지하여 실명을 유발합니다. 혈당을 낮추고 시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8. 단일 뼈 예방
    뼈에 칼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특히 골다공증이있는 여성에게 도움이됩니다. 크롬 수치를 낮추면 뼈 건강에 유익한 영향을 미치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뼈를 튼튼하게 유지할 수 있습니다.
  9. 건강한 심장
    적당량을 섭취하면 지방의 양을 줄이고 음식을 소화 및 소화하기 쉽게 만들어 간 기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결론
미량 원소는 다량 영양소만큼 신체에 중요합니다. 크롬 보충제 복용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혼자서 지원을 시작하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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