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c의 여러가지 효능들

비타민 C는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으며 가장 강력한 항산화 방 어제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인체에 대한 비타민 C의 11 가지 이점에 대해 설명합니다.
1930 년 Albert Szent-Gyorgyi는 인체 기능에 중요한 화학 물질 인 아스코르브 산 / 비타민 C를 발견했습니다.
인체는 음식에서 더 많은 비타민과 영양소를 재 흡수해야합니다. 불충분 한 비타민은 심각한 질병으로 이어질 수 있으며 어떤 음식이 식단에 가장 적합한 지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강한 식습관과 항산화 제가 풍부한 식단은 당뇨병과 같은 감염 위험을 제거하는 데 중요 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C는 무엇입니까?
비타민 C는 인간이 마실 수있는 최고의 비타민입니다. 비타민 C는 체내에 저장되어 있지 않으므로 정기적으로 마시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비타민 C가 풍부한 음식을 먹거나 보충제를 섭취함으로써 보충 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C는 신체가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 활성 산소와 싸우는 데 필요한 항산화 제 역할을합니다. 비타민 C는 콜라겐과 결합하고 좋은 대사 기능을 수행하며 면역 체계를 재생하기 위해 신체에서 필요합니다. 첫째, 비타민 C는 신체의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신체에 필요합니다.

아스코르브 산으로도 알려진 비타민 C는 수용성 비타민입니다. 이 비타민을 충분히 섭취하지 않으면 심각한 합병증이 발생할 수 있으며 빨리 먹지 않으면 치명적일 수 있습니다. 역사는 비타민 C 결핍의 결과 인 괴혈병이 생명을 보장하는 많은 불행한 원인을 밝혀 냈습니다.

비타민 결핍의 증상으로는 근육 약화, 피로, 관절통, 관절통, 잇몸 출혈이 있습니다. 충분한 비타민 C를 섭취하면 이러한 증상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노인은 하루에 90mg의 비타민 C가 필요하고 노인은 하루에 75mg이 필요합니다. 임신 중에는 일일 용량을 85mg, 수유 중에는 120mg으로 늘리는 것이 좋습니다. 의사들은 또한 흡연의 이점을 연구했으며 매일 135mg 이상을 복용 할 것을 권장했습니다.

비타민 C 로스
우리의 일일 식단은 대부분의 비타민과 미네랄의 흡수를 담당합니다. 비타민 C는 신선한 과일과 채소에서 발견되며 보충제는 비타민 C 결핍을 예방하는 좋은 방법입니다. 다음은 비타민 C의 좋은 공급원이 될 수있는 며칠 동안 최고의 식품 목록입니다.

  1. 질병 예방 및 치료
    독감은 재발이며 이에 대한 백신이 없습니다. 비타민 C 보충제를 복용하면 독감과 싸우는 데 도움이되며 증상을 치료하는 데 매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독감 증상이있는 경우 식단에 비타민 C를 추가하거나 수프와 차에 레몬 주스 몇 방울을 추가하여 항상 비타민 C를 얻을 수 있습니다. 비타민 C는 열과 감기에 좋습니다.
  2. 괴혈병 예방
    괴혈병은 신체의 근육 성장에 영향을 미치는 전염성 질병입니다. 조직, 혈관 및 약한 뼈에 영향을 미칩니다. 현대 연구가 발전하고 발전하기 전에 선원과 어부들은 감염의 가장 흔한 원인 인 신선한 식품을 이용할 수 없었기 때문에 비타민 C 부족으로 영향을 받았습니다.
    더. 치아, 머리카락, 손톱의 손실도 괴혈병의 증상입니다.
  3. 네거티브 크래킹
    비타민 C는 신체의 혈액 순환을 촉진하고 고혈압을 조절하고 고혈압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되는 많은 항산화 제를 함유하고 있습니다. 고혈압은 경우에 따라 치명적일 수 있으며 혈전 또는 막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고혈압에 시달리면 즉시 비타민 C 섭취량을 늘릴 필요가 있습니다.
  4. 안구 질환 치료
    백내장은 일반적으로 눈의 혈관을 손상시키고 영양 실조를 유발하는 자유 라디칼에 의해 발생합니다. 비타민에는 퇴행성 황반 변성으로부터 눈을 보호하는 강력한 항산화 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5. 암 예방
    항산화 제는 암과 같은 질병 예방에 대한 해답입니다. 비타민 C는 면역 체계를 강화할뿐만 아니라 세포 -DNA 손상을 담당하는 암이없는 라디칼을 표적으로 삼습니다.
  6. 기분이 좋다
    비타민 C는 성장 호르몬과 신경 전달 물질의 부정적인 생각 요인 인 노르 에피네프린의 생성을 촉진합니다.
  7. 노화 방지
    비타민 C는 신체의 콜라겐 생성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콜라겐은 피부와 근육이 나이가 들어도 독립적이고 독립적이되는 원인입니다. 항산화 제로서 비타민 C는 신체 내부와 외부를 젊게 유지하고 노화를 늦 춥니 다.
  8. 신체 건강
    연구에 따르면 혈액 내 비타민 C 수치가 높으면 심장 건강을 개선하고 심장 질환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비타민 C는 또한 혈류를 촉진하고 심장 마비의 위험을 즉시 줄이는 동맥을 자극합니다.
  9. 콜레스테롤 수치
    나쁜 콜레스테롤 또는 LDL은 심장병 및 당뇨병과 같은 다른 상태에 가깝습니다. 비타민 C는 혈중 지방 섭취를 조절하고 신체의 콜레스테롤 수치를 조절합니다. 비타민 C는 신체의 신진 대사를 촉진하고 콜레스테롤과 지방으로부터 신체를 보호합니다.
  10. 예방
    면역은 바이러스,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로부터 보호하는 신체의 면역 체계입니다. 우리 몸은 면역력을 높이기 위해 우리가 먹는 음식의 비타민, 미네랄 및 항산화 물질을 사용합니다. 비타민 C는 강력한 면역 체계를위한 순수한 성배 비타민입니다. 비타민 C를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몸이 치명적이고 치료할 수없는 질병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1. 알레르기 예방
    비타민 C는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키는 히스타민 생성을 감소시키기 때문에 천연 항 알레르기입니다. 이것은 계절 감기와 음식 알레르기로부터 몸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가 면역 질환은 위험한 질병이며 비타민 C는 실제로 이러한 문제를 치료하고 예방하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결론
건강한 식단은 많은 질병을 치료할 수 있으며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식단은 삶의 많은 질병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비타민 C는 신체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용하는 가장 중요한 항생제 중 하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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