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타카로틴의 13가지 효능들

베타 카로틴의 건강상의 이점에는 좋은 임신 촉진, 건강한 피부 촉진, 눈 보호, 호흡 개선, 심장 질환 감소, 백혈병 예방, 뇌 개선, 당뇨병 예방, 질병 및 기타 탈모 예방이 포함됩니다. 경피증의 증상을 줄이고 여드름과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베타 카로틴이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베타 카로틴은 카로티노이드라고하는 화합물의 한 부류에 속하며, 종종 온실에서 당근과 상호 작용합니다. 베타 카로틴은 많은 녹색 및 맛있는 음식에서 발견되며 진정한 색이며 비타민 A의 진정한 공급원입니다. 베타 카로틴은이를 마시는 사람들의 건강과 웰빙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되는 많은 유익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베타 카로틴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카로티노이드 항생제가 있지만이 징후는 사실입니다.

베타 카로틴의 가장 좋은 점은 무엇입니까? 비타민 E 자체는 많은 사람들에게 안전하지 않지만 매우 안전하다는 사실입니다. 베타 카로틴은 필요할 때만 비타민 E로 전환되며 다른 때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많이 먹는 것은 쓰레기를 제거하는 것입니다. 또한 과일과 채소를 많이 먹으면 불이 잘 붙습니다. 베타 카로틴이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알고 싶으십니까? 그러니 바로 들어가 봅시다.

  1. 임신 장려
    비타민 A는 임신 중 중요한 음식이지만 너무 많이 마시면 ​​위험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베타 카로틴이 높은 독성 때문에 매력적인 선택 인 이유입니다. 비타민 A는 좋은 폐 건강과 함께 아기의 뇌 건강을 개선 할 권리 만 있습니다. 임산부는 모유 수유 중에 비타민 A 섭취량의 최대 40 %와 에너지의 최대 90 %를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베타 카로틴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은 다양한 음식을 먹는 것입니다.
  2. 피부 미용 촉진
    비타민 A는 피부에 유익한 효과, 수분 함량을 높이고 피부에 대한 자외선 손상의 영향을 줄이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긴 하루 후에 발생할 수있는 열과 자극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자외선 차단제의 기능을 바꾸지는 않지만 피부에 들어갈 수있는 손상을 줄이는 데 매우 효과적입니다.
  3. 눈 보호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우리의 눈은 산화 활동 수준을 증가시켜 시력에 영향을 미치고 눈에 들어오는 빛의 양을 줄입니다. 노화 관련 황반 변성이라는 상태는 치료하지 않고 방치하면 실명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베타 카로틴 및 관련 카로티노이드는 부작용의 발생률을 늦추고 내년에 대한 긍정적 인 전망을 유지하는 데 크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연, 비타민 C 및 비타민 E와 같은 현대 영양소와 결합 된 베타 카로틴은 눈 건강을위한 최상의 보호입니다.
  4. 건강 증진
    베타 카로틴은 폐 기능을 개선하고 천식과 같은 호흡기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베타 카로틴과 감귤류 바이오 플라보노이드가 풍부한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는 사람들은 천식, 숨가쁨, 천식을 포함한 폐렴에 걸릴 가능성이 적습니다.
  5. 심장병 감소
    연구에 따르면 베타 카로틴과 함께 비타민 E 및 C와 같은 항산화 단백질이 많이 함유 된 식단은 감염을 포함한 심혈관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혈관이 막힙니다. 이러한 질병은 상호 작용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혈류를 감소시키고 뇌졸중이나 심장 마비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혈관벽 내부의 죽상 경화성 플라크입니다.
  6. 암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항산화 비타민은 산화 손상을 줄이고 세포 회전을 억제하는 능력 덕분에 암에 대한 기초로 남아 있습니다. 정상 세포에서는 베타 카로틴이 세포의 성장을 늦추고 신체가 세포를 활성화하도록합니다.
  7. 정신 건강 증진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뇌는 능력의 일부를 잃어 삶의 질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알츠하이머 및 P알킨 슨병은 특히 간 산화 손상과 결합 될 때 마지막 증상 일 수 있습니다. 베타 카로틴은 뇌 세포 손상을 줄이고 뇌 기능을 유지하며 치매 위험을 줄여줍니다.
  8. 당뇨병 예방에 도움
    제 2 형 당뇨병은 일반적으로 인슐린 분비와 인슐린 감수성의 변화로 인해 삶의 질이 떨어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염증과 산화는 인슐린 생산을 담당하는 췌장의 세포에 영향을 미치는 제 2 형 당뇨병의 병인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것으로 여겨집니다. 혈당 지수가 낮은 과일과 채소 외에도 베타 카로틴은 인슐린 생산 위험을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것은 또한 당뇨병 환자가 체중 감량을위한 더 나은 선택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9. 비듬과 탈모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식단에 베타 카로틴과 비타민 A가 부족하면 두피와 피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머리카락이 부족하면 머리카락이 건조 해지고 부서지기 쉽습니다. 베타 카로틴은 두피에 수분을 공급하여 비듬과 관련된 건조 함과 벗겨짐을 줄여주는 것으로 생각하십시오.
  10. 경피증의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경피증은 피부 염증에 의해 피부가 자극을 받게하는 피부 질환입니다. 이러한 문제 중 하나는 혈중 비타민 A의 감소로, 베타 카로틴의 유익한 효과로 더욱 강화 될 수 있습니다. 베타 카로틴이 상태를 치료하지는 않지만 상태와 관련된 증상을 줄이고 건조하고 지성 피부의 전반적인 상태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11. 여드름 및 징후 감소에 도움
    여드름은 특히 사춘기에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경험하는 가장 흔한 피부 문제 중 하나입니다.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A는 피지 생성을 줄임으로써 여드름을 조절하는 데 더 효과적이며 피지는 모낭에서 생성되는 지방 물질로이를 막아 여드름이라고하는 작은 국소 감염을 일으 킵니다. 베타 카로틴은 적절한 비타민 A가 항상 혈액에서 순환되도록하기 위해 필요에 따라 대사 될 수 있기 때문에 비타민 A보다 선호됩니다.
  12. 혈액 종양 치료
    구강 궤양은 흡연자 또는 비 흡연자에게서 가장 흔하게 발견되는 질환으로, 입안의 잇몸이나 뺨에 작은 흰색 패치로 나타납니다. 처음에는 구내염의 주요 원인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자연에서 가장 양성적인 성장입니다. 그러나 양성 성장과 마찬가지로 모든 것이 잘 진행되면 암의 위험이 있습니다. 베타 카로틴 함량이 높은 식단을 섭취하거나 보충제를 섭취하는 사람들은 개선 또는 대부분의 이점을 보여줍니다.
  13. 나이트 비전 개선
    시각 장애가있는 사람들은 정기적으로 비타민 A 또는 베타 카로틴이 풍부한 음식을 섭취 한 후 시력 상실이 발생합니다. 저조도 조건에서 망막의 망막 초점을 개선하여 볼 수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결론
베타 카로틴은 많은 과일과 채소의 필수 영양소입니다. 안전성의 가장자리가 좋고 지용성 비타민을 방해하지 않습니다. 물론, 모든 사람은 전반적인 목표에 관계없이 베타 카로틴을 더 많이 섭취하면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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