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그네슘의 15가지 효능에 대하여

체내의 풍부한 미네랄 인 마그네슘은 많은 식품에서 발견되며, 식품에 첨가되고, 보충제와 일부 의약품 (완하제 및 제산제 등)에서도 발견됩니다.

마그네슘이란?
마그네슘은 우리 몸이 전반적인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필수 미네랄입니다. 이것은 신체가 칼슘을 흡수하도록 돕고 뼈와 치아를 만들고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하는 가장 중요한 영양소 중 하나입니다. 또한 영양소의 분해, 지방산과 산의 축적, 혈관의 증식을 포함하여 300 개 이상의 면역 체계 장애에서 역할을합니다. 혈액 충동.

자석의 중요성
건강 및 영양사는 종종 식단에 정기적으로 충분한 영양소와 비타민을 포함하는 것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마그네슘은 인체에 300 개 이상의 생화학 제품이 필요하기 때문에 건강에 매우 중요합니다. 그것은 몸에서 네 번째로 큰 돌이며 에너지의 일부를 담당합니다. 우리 몸의 약 절반은 뼈에 여분의 마그네슘을 모두 포함하고 있지만 나머지는 대부분 신체 질환과 조직에서 발견됩니다. 신체는 특정 수준의 마그네슘을 조절하는 데 효과적이지만 혈액에는 1 % 만 존재합니다.

마그네슘이 풍부한식이 보조제
마그네슘의 천연 공급원은 케일, 해산물, 통 곡물, 콩과 식물, 씨앗 및 견과류와 같은 잎이 많은 채소입니다. 좋은 것으로 간주 될 수있는 다른 채소로는 녹색 잎 채소, 토마토, 대두, 감자, 호박, 메밀, 옥수수 전분, 초콜릿, 땅콩, 귀리 밀기울, 유제품 및 생선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점은 무엇입니까? 15 가지 마그네슘 성분

15 가지 마그네슘 성분

  1. 변비
    마그네슘은 변비에 대한 속효성 치료제이며, 변비가 심한 경우에도 효과를 알 수있는 수용성 항생제가 많이 있습니다. 이것은 마그네슘의 좋은 완하제 때문이며, 이는 흉곽을 만들기 위해 장 근육을 이완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2. 에너지 뼈
    마그네슘은 칼슘 흡수를 돕고 신장에서 비타민 D 생산에 중요한 역할을하기 때문에 뼈 형성에 중요합니다. 여성이 최고의 마그네슘 식단을 사용하면 골 형성이 좋아지고 골 형성이 증가하며 골다공증 위험이 낮아집니다.
  3. 두피 트리트먼트

마그네슘 결핍은 두통을 유발하는 요인과 관련이 있습니다. 편두통이있는 사람은 일반적으로 통증이없는 사람보다 조직 마그네슘 및 혈청 수준이 낮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마그네슘 보충제가 두통을 줄이거 나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그 혜택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1. 혈당 조절에 도움
    마그네슘은 혈당과 신진 대사에 중요한 역할을하므로 마그네슘 상태도 당뇨병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많은 연구에 따르면 더 많은 칼슘을 섭취하면 혈당이 낮아집니다.
  2. 심장 질환 개선
    마그네슘은 간뿐만 아니라 근육의 건강을 유지하고 몸에 전기를 전달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적절한 마그네슘 섭취는 고혈압과 죽상 동맥 경화증의 위험을 줄여줍니다.
  3. 라이프 스타일의 치료
    마그네슘, 특히 비타민 B6의 낮은 섭취는 불면증, 팽만감, 체중 증가 및 다리 부종과 같은 PMS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4. 불안 장애
    마그네슘 수치 감소 또는 식품 가공 방식의 변화는 스트레스와 직접적인 관련이 있습니다. 이것은 스트레스에 대한 인간의 반응을 제어하는 ​​종양 인 HPA 축의 기능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보입니다.
  5. 정신 질환 치료에 도움
    마그네슘은 불안, 불안 발작, 여러 스트레스 요인 등을 치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스트레스와 같은 정신 질환.
  6. 천식 예방
    천식 환자는 근육과 혈액의 호흡을 돕는 마그네슘으로 호흡을 단축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마그네슘 투여를 통해 호흡과 천식을 신뢰할 수 있습니다.
  7. 에너지를 수평으로 유지하십시오
    마그네슘은 신체가 더 많은 에너지를 생성하도록 자극하고 효소를 활성화하여 세포 에너지를 생성합니다.
  8. 콜라겐 생성에 도움
    마그네슘은 조직, 피부 및 근육과 같은 연조직에서 발생하는 단백질 인 콜라겐으로 천천히 전환되는 단백질의 생산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뼈, 귀 뼈, 연골, 추간판 및 혈관에서도 발견됩니다. 시스템에 콜라겐이 많을수록 신체가 강해집니다.
  9. 방광 혈액 관리
    정기적으로 방광 및 소변 문제가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마그네슘 보충제가 특히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배뇨 곤란은 감염, 신염 또는 방광염과 같은 많은 문제의 결과 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충분한 마그네슘을 섭취하면 심장 질환의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10. 미네랄 펀 홍보
    칼슘, 칼륨, 인 및 나트륨과 같은 필수 영양소와 비타민을 흡수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신체의 미네랄은 일반적으로 소장에서 발생하여 유해한 독소를 제거합니다.
  11. 문제 방지
    이것은 임신을 예방하기 위해 할 수있는 가장 중요한 일 중 하나입니다. 식단과 운동을 통해 적절한 영양을 섭취하면 심각한 질병에 걸릴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차례로 추천 프로세스를 더 아름답게 만드는 데 도움이됩니다. 황산 마그네슘은 고혈압 여성의 쇠약 성 질환을 예방하는 최고의 치료법입니다.
  12. 부작용 예방을 위해 제공
    불충분 한 면역은 심각한 질병과 관련이 있으며 질병과 비만에 더욱 기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마그네슘 보충제는 CRP 및 기타 노화, 당뇨병 및 비만의 징후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결론
그러나 마그네슘 결핍은 드물지만 특히 노인에서는 더욱 그렇습니다. 과도한 알코올 섭취, 설사와 같은 일부 건강 문제 및 특정 약물 사용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마그네슘 결핍은 허리 통증, 심장병, 인슐린 저항성 및 당뇨병을 포함한 여러 건강 문제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상태의 위험을 줄이려면 일상 활동에 마그네슘이 필요합니다. 성인은 하루에 400 ~ 420mg (남성)과 310 ~ 320mg (여성)에 집중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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